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일상/그냥 일상

멍한 하루

2023년 4월 18일 화요일 날씨:이제 완전 봄

 

2022년 8월 회사에서 나온 후 벌써 8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국가에서 주는 실업급여도 마지막까지 다 받아서 떨어지고 이제 진짜로 돈을 벌어야 하는데 답답하다.

 

토익스피킹 시험을 치른 후 IH등급을 받은 후 NCS를 공부하며 공기업을 취업을 준비했다.

 

뭐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공기업시험 열심히 공부한다고 그냥 합격하는 게 아니니... NCS공부를 하다가 현타가 와서 공기업보다는 취업자체에 목적을 두자는 생각으로 NCS를 내려놓았다.

 

그리고 그나마 남아있던 통장의 잔액이 뚝뚝 수도꼭지에 물 틀어놓듯 떨어져서 잔고가 위험한 상황이 되니 마음이 착잡하고 쓰라리며 지난 과거의 후회와 반성할 일들 그리고 당장 급한 '돈'들이 머릿속을 스친다.

 

그러면서 멍하게 집에서 앉아있다가 이렇게 블로그를 작성한다.

 

그래서 오늘의 제목은 멍한 하루이다.

 

'돈'은 매우 중요한 것이다.

 

다들 돈에 관해서 일찍이 많은 요소와 속성 등에 대해서 공부하고 빠뜻하게 알았으면 좋겠다.

 

'돈'은 정말 중요한 것이다.

[즐거운 일상/그냥 일상] - 취업이 안되는 취준생의 마음의 일기

 

취업이 안되는 취준생의 마음의 일기

2023년 4월 1일 (만우절) 날씨 : 매우 포근하고 맑음 계약직으로 일하던 회사를 떠난 후 정규직으로 채용되기 위해서 취업지원을 한 지 8개월 차에 접어든다. 지원자들 대부분이 가지고 있는 면허

fairyessay.tistory.com

[즐거운 일상/그냥 일상] - 내가 하고 싶은 것들이 많을 때 보면 좋은 글,삶의 동기부여 글

 

내가 하고 싶은 것들이 많을 때 보면 좋은 글,삶의 동기부여 글

2023년 2월 5일 짧게 글을 작성해 본다. 공부동기부여 영상을 본 후 작성하는 글 이 블로그에 작성하는 나의 일기는 훗날 나의 과거를 돌이켜볼 수 있는 시간으로 만들 것이다. 현재 시간 오후 12시

fairyessay.tistory.com